올겨울 첫 한파주의보 !! 꼭 필요한 겨울 잇아이템 :-)올겨울 첫 한파주의보 !! 꼭 필요한 겨울 잇아이템 :-)

Posted at 2013.11.11 16:59 | Posted in 수능 이야기




올해 첫 한파주의보 !! 꼭 필요한 겨울 잇아이템


아직 겨울이 채 오지도 않았는데 오늘 어딘가에선 얼음이 얼었다는 뉴스가 들리네요. 한동안 평년기온을 웃돌던 따듯한 날씨 때문인지 기온이 뚝 떨어진 오늘 날씨가 더더욱 차갑게 느껴지는데요. 에이 아직 11월인데 뭘- 하시며 추위에 방심하셨던 분들!! 많이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경운지기가 올 겨울 꼭 필요한 잇아이템들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제는 장갑끼고 스마트 폰 만지자 <터치장갑>


"아무리 춥다해도 아직 늦가을인데 장갑은 오버아닌가요?" 며 엊그제까지 이야기들 나누셨나요? 하지만 오늘부터는 사정이 좀 다른 것 같습니다. 최저기온이 0도 전후로 떨어지게되면서 갑작스럽게 장갑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하지만 우리의 등하교길과 출퇴근길의 묘미. 스마트폰 만지기가 제한된다는 답답함이 있습니다! 요즘 이런 답답함을 해소시켜 주는 스마트폰 터치 장갑이 트렌드라고하는데요?



제일 기본적인 캐주얼 면 장갑 버젼! 


가장 편하게 여기저기 끼실 수 있는, 캐주얼 면 장갑

가격대는 다이소 같은 곳에서 저렴히는 2천원대부터 

마크제이콥스같은 명품브랜드(10~20만원대)에서도 출시 된다고합니다! 



스키장갑 버젼


겨울이면 역시 스키장이죠! 

재밌게 스키타고내려오는데 전화기는 울리고 장갑벗고 다시 끼자니 너무 손은 시렵고 말이아니시죠?

이럴때 스키장갑버전 터치장갑을 써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가격대 1만원대 ~)



 멋쟁이들의 잇아이템 가죽장갑 버젼


스마트폰 터치도 되고 시크한 멋도 내고싶고, 그럴땐 가죽으로 된 터치장갑을 이용해보세요 ! (약 2만원대부터 ~)





가만히 있어도 몸에서 열이난다? <발열내의>


발열이 되는 내의! 이야기 많이 들어보셨죠? 발열내의는 자체만으로 열이나는 옷으로 잘못 알고있는 경우 많은데요, 사실은 아크릴에 폴리에스터 레이온 폴리우레탄같은 소재들이 입는 사람의 몸에서 발생하는 열을 흡수시켜 발열의 효과를 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보통 어릴때 우리가 입던 내복들에 비해 두께가 얇고 몸에 착 감겨 입은 듯 안 입은 듯 편안한 착용감의 발열내의. 미리 챙겨입고 감기를 예방해보도록합시다. 감기 걸리면 힘들어요.



오늘까지 세일중인 유니클로 발열내의 히트텍


작년 600만장의 판매를 올린 유니클로의 베스트셀러 히트텍 발열내의에요. 때마침 오늘까지 9,900원 세일을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가까운 매장이나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한 걸로 알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듯 합니다 :-) 유니클로 뿐만 올해는 다양한 브랜드에서도 저렴한 가격대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하니 체크해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손발이 유독 차가운 당신을 위한 <USB 열 실내화 & 열 마우스패드>


겨울철 책상에 오래 앉아있어보신분들은 모두가 기다리던 아이템입니다. 컴퓨터할때나 공부할때, 손 발이 시려 집중이 잘 안될때가 있는데요, 이런 불편함을 한방에 해결해 줄 기가막힌 아이템이 출시되었네요! 실내화에 달려있는 USB 선만 꽂아주면 실내화 속에 내장되어있는 열패드에서 따듯한 온기가 올라온다고합니다. 경운지기처럼 발이 차가우신 분들은 꼭 구입해야 될 잇아이템이 되겠군요! 



USB 열실내화의 착용모습. 따듯함과 함께 귀여움까지 챙기기!



발목까지 시릴땐? 부츠버전의 USB 열실내화를 신어주시면 되겠습니다 :-)



USB 열 마우스패드


발이 따듯하니 손도 따듯해야겠죠? USB 열 실내화와 세트로 출시중인 열 마우스패드도 있습니다! 

손이 차가운 따듯한 심성의 소유자들은 꼭 체크하시길 :-)


( USB 열 실내화 & 마우스패드 는 현재 네이버 쇼핑몰 검색에 검색하시면 간단하게 많은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_^ )



신나게 피서도 다녀오고 어느덧 바람이 선선해진다 싶더니, 오늘같이 코트사이로 새어 들어오는 찬바람에 새삼 놀라, 몸을 웅크리게 되는 날씨가 불쑥 찾아와버렸네요.  

다들 춥다고 웅크리지만 마시고 올해는 한발 먼저 겨울대비를 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오늘 경운지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감기조심하세요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